국내최다인증기관보유
  • 한국기업보안은
  • 타업체와의 차별성
  • 유서트 강점
  • 프리미엄 서비스
  • 주요 고객사

유서트프리미엄 서비스

UCERT Premium Service

인증서컨설팅서비스

"인증서 지출은 최대 50% 절감하고 관리효율성을 100%로 올리고"

유서트는 발급 받으신 인증서의 모든 내역을 확인하여 불필요한 인증서 발급을 줄이고, 쉽고 간편한 관리를 위해 고객님이 원하시는 형태(싱글, 와일드, 멀티)로 인증서를 발급하며, 고객님의 니즈에 따라 인증서 만료일 통합서비스를 지원 합니다.

인증서 만료일 통합서비스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원하는 날짜로 발급"

유서트는 다수의 인증서를 보유하는 경우, 쉽고 간편한 관리를 위해 고객님이 원하시는 형태대로 인증서의 만료일을 통합하여 발급합니다. 유서트에서 제공하는 인증서 관리 페이지를 통해 인증서 리스트를 확인하고, 정보를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기술지원서비스

"장애 미 처리율 0% 24시간 365일 기술지원 기술연구소 엔지니어 배치!"

유서트 기술지원 서비스는단순 유지보수의 개념이 아닌 고객의 시스템을 항상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안정적이며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장애 예방, 장애복구, 기술지원 등이 포함된 종합적인 유지보수 체계입니다. 전화 및 원격지원 부터 방문지원까지 유서트만의 노하우로 최선을 다해 지원합니다.

고객감동서비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실천합니다."

유서트 고객감동서비스는 누락없는 갱신 안내부터, 최대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인증기관과 협력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최신 보안 뉴스를 전하여 TLS/SSL의 변화를 예측하고 구매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각종 증명서 발급이나 편리한 출금 절차를 마련해 놓고 있습니다. 또한 설치 후에도 장애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하고 서버를 정비합니다.